안정적인 품질 · 최적의 효율
뉴트리나사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뉴트리나 소식
뉴트리나사료, 경북 안동 운상농장 우수농장의 날 300여명 참석 성황
  • 우보만리, 눈부신 하늘 아래 ‘운상농장’과 함께 가다

    뉴트리나2019-08-20269

  • 급변하는 한우산업 속에서 확실한 생산성 향상을 통해 한우사업의 방향을 제시해 주는 농장이 있다. 경북 안동 운상농장 임희종 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카길의 글로벌 동물영양 전문 브랜드 뉴트리나사료 23지구(영업이사 박기형)는 지난 8월 9일 안동 리첼호텔에서 경북지역 300여명의 한우 고객들을 모시고 ‘뉴트리나 우수농장의 날’을 실시, 운상농장의 성공스토리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뉴트리나사료, 경북 안동 운상농장 우수농장의 날 300여명 참석 성황20190821_1.jpg

    사진1) 운상농장 우수농장의 날 행사 전경

     

    급변하는 한우산업의 선제적 대응, 강건한 송아지로부터 시작

     

    이날 회의에서 반종국 축우 전략판매부장은 “급변하는 한우산업, 특히 올 12월 쇠고기등급제 개편에 대비하여 등심 단면적, 도체중을 극대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육성우 사양관리와 양질의 조사료, 그리고 2% 높은 조단백질의 사료급여가 필수이다. 또한 한우 송아지의 초기 성장이 출하체중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강건한 송아지 생산은 한우사업의 미래를 준비하는 강력한 토대가 될 것이다. 한우 송아지 전용 “뉴트리나 뉴트리카프”의 입증된 결과와 같이 농가에서 밑소를 생산하는데 어려움이 없어졌고, 금년도 카길의 글로벌 이스트컬쳐 기술 도입과 함께 영양수준이 업그레이드 된 “한우설화” 거세우 제품을 바탕으로 등급판정제도 변경에 대비하고 농가의 수익을 최대로 높이자”고 역설하였다.



    운상농장 성공스토리 공유를 통한 한우사업 미래 제시

     

    뉴트리나 이주학 축우지역부장은 한우설화 제품을 바탕으로 도체중, 등심 단면적, 근내 지방도, 등지방 두께 등 모든 부분에서 우수한 성적을 나타낸 ‘운상농장’ 성공스토리를 발표하였다.

     

    “단순히 사료영양을 올리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닌 현재 한우개량에 맞추어 설계된 정확한 한우 고급육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라고 강조하면서 한우설화 제품 급여를 통한 운상농장의 실증을 통해 확인시켰다.

     

    운상농장 실증 1 수정.PNG

     

    운상농장은 2019년 거세우 51두 출하 평균이 1++ 출현율 35.3%, 1+이상 출현율 88.2%, 1등급 이상 출현율 100%, 도체중 501Kg, 등심 단면적 103.3cm2, 근내 지방도 7.1 등지방 두께 13.9mm, 출하월령 29.7개월, 특히 51두 평균 출하금액이 10,254,468원이라는 경이로운 성적을 보여주었다.

     

    운상농장 실증 2.png

     

    “뉴트리나의 핵심 고객인 운상농장이 이와 같은 성적을 이끌어 낼 수 있었던 핵심 포인트는 기본에 충실한 사양관리, 완전한 영양관리, 정확한 급여 프로그램의 준수이다. 특히 올해 초 등급제 개편을 대비하여 업그레이드 된 ‘한우설화’ 제품을 적용하였고, 등심 단면적, 도체중, 등지방 두께의 높은 완성도로 C등급 출현율 27.5%에서 15%로 개선될 것이다”라고 이유 있는 성장 배경에 대해 설명하였다.

     

     

    기본에 충실한 운상농장


    운상농장 임희종 대표는 “오늘과 같은 성적이 나왔던 이유는 기본에 충실했으며, 빠르게 개량되고 있는 한우에 적합한 영양과 사료급여 프로그램을 준수했다. 힘든 사업환경이지만 축산농가 모두가 잘 되기를 기원하며 더 높은 목표를 향해 계속해서 도전하겠다”며 자신감 있게 포부를 밝혔다.

     

    뉴트리나사료, 경북 안동 운상농장 우수농장의 날 300여명 참석 성황20190821_2.jpg

    사진2) 운상농장 임희종 대표와 가족

     

    행사가 이루어진 안동지역 뉴트리나 사업소 김경래 대표는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의지가 매우 높은 농가 분들을 모시고 뜻 깊은 행사가 이루어져 매우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한우농가들이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트리나사료는 한우사업의 발전을 위해 실천 가능하고 완전한 영양이 담긴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농가의 성장을 돕겠다고 약속하였다.

     

     

     

    [카길 뉴트리나 한우설화 우수농장 실증자료 - 경북 안동 운상농장 편]

    바로가기 클릭 : http://bit.ly/2NgmGMN